블로그메뉴2/아니메(Anime)

[아니메 감상中...] 여고생 Girl's-High (女子高生 GIRL'S-HIGH)

Initial-K 2010. 8. 20. 12:36

=>여자아이들의 이야기가 보고싶다
여자아이들이 주가되는 재미있는 이야기가 보고싶다
이러한 생각을 바탕으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내 눈에 들어오게 된것이 바로 이 "여고생 Girl's-High"

캐릭터가 마치 내가 좋아하는 귀여운그림체의 순정만화 스타일이라 매우 내 스타일이었고
또한 이러한 애들이 나와서 보여주는 여고생들 이야기라는 점이
나에게는 "이거다!!!" 라는 생각이 들게끔 해주었기에, 크나큰 관심을 가질수가 있었는데

하지만 묘하게도, 나에게 있어서 이 아니메의 첫 인상은 그다지 반가운것만은 아니었다

1화를 접했을때, 초 미니스커트로 잘라버린 치마부분도 그랬지만
에리코랑 코다의 첫 만남역시도 무언가, "이것은 남성층을 노린거구나" 라는 생각이 크게 들었기에
그다지 내키지않았고, 무언가 아니메를 선정을 잘못한게 아닌가... 하고 생각까지 했다
그래서 실제로 알아보니, 원작자체가 만화책이며 동시에 조금은 선정적인 부분이 있다는 부분도 웹에서 알게되었다

하지만 묘하게도, 그 이외의 진행에서는 그다지 그러한장면이 크게 드러나지는 않았다
가끔, 아주 가끔 그러한 부분이 나오기는 하지만 그렇게 남발되는 느낌도 아니고 그냥 무난하게 볼수있는 정도로 진행되었다
아무래도 이 아니메 자체가 대상연령층이 청소년층이다 보니 그런점에서 무난한것 같다
어쨋거나, 이러저러한 부분에서 나는 이 아니메를 재미있게 보고있다

아마도, 전 화를 감상하게 된 이후에도 지금처럼 "재미있다" 라는 생각이 든다면 후기문도 적을수 있겠지만
지금 대략 3분의 2정도 감상했는데, 일단 가볍게 이 정도로만 적어본다
꼭 잘나가다가 마지막에 나를 실망시켰던 녀석들이 한두가지가 아니었기 때문이기도 하고, 뭐 아무튼간에 그렇다

원작자체는 안 접해봐서 모르지만, 아니메는 지금까지는 보기에 양호하고 또 재미도 있는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