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 4

[DDON] 레벨30달성, 기본패션 달성...

=>7년만에 다시 재회한게임인 "드래곤즈도그마 온라인" 을 하느라최근에는 PSO2 NGS 조차도 접속시간이 반토막이 나버렸다그렇게 열심히 쭉 달려서 이제 레벨30을 달성했는데... 본래는 파이터직업으로 진행하다가, 7년전과 달리 처음부터 "하이셉터"를 선택할수있기에(7년전에는 파이터 레벨을 90이상으로 키운상태에서 하이셉터가 업데이트되었기에 주캐릭터가 되지못했다)레벨20정도까지 파이터를 키운상태에서, 바로 하이셉터로 교체후에기본무기인 시미타를 최대로 업그레이드하여, 시작부터 공격력 400을 달고 쭉 달렸다 장비를 제작하고, 패션구성을 위한 의류를 제작하느라여기저기 제작소재 파밍하고 다니고, 메인스토리 진행을 위한 에리어포인트 벌기 등등...간만에 약간의 노가다성 플레이를 하고있다 그 덕분에 드디어 기본장..

[드래곤즈도그마] 7년만의 재회, 다시 만난 "드래곤즈 도그마 온라인"

=>이야기의 시작은 트위치였다아주 오랜만에 트위치에서 "워해머 카오스게이트" 라는 게임의 방송을 검색하던 도중에너무나 간만에 트위치를 켜봤기에, 순서대로 뜨는 게임리스트를 보면서그 리스트의 순서가 "현재 실시간 시청자수" 인것인지아니면 "일정시간동안 누적된 시청자수" 인지 알수가 없었는데마침 그 때, 시청자수가 약 100명을 넘어선 어떠한 게임이 하나 보였다 "설마, 말도 안돼..." 그순간 내 눈을 의심할수밖에 없었다(아마도)실시간시청자수 105명을 가지고있던 그 게임은7년전에 서비스가 종료되면서 이제 다시는 볼수없던 그 게임... 바로 "드래곤즈 도그마 온라인" 이었던것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드래곤즈 도그마 온라인(DDON)" 은 이..

[WWE2K] 22부터 25까지 My RISE 캐릭터

=>My RISE 모드가 첫 도입된 WWE22부터최신작인 WWE25까지각각 해당모드에서 사용한 My캐릭터의 스크린샷을 잠깐 올려본다 WWE2K22 - THIN 4번체형, 크루저웨이트 =>WWE22에서는 레슬엔젤스 캐릭터 40명을 스스로 제작하면서크리스모건을 비롯하여 해외단체(IWWF, AAC, EWA, GWA 기타등등) 의 레슬러는 헤비웨이트로 제작하고일본단체 (NJWP, JWI, WARS 등등) 의 레슬러는 크루저웨이트로 제작하였기에기본적으로 마이캐릭터도 그에 따라서 크루저웨이트로 제작하였다 초창기라 지금와서 게임을 해보면 완전히 왜소해보인다 WWE2K23 - MEDIUM 4번체형, 크루저웨이트 =>마찬가지로 크루저웨이트, 하지만 체형은 조금있게 하기위해서 THIN에서 MEDIUM..

[WWE2K] WWE22부터 24까지 유니버스 모드를 하면서...

=>최근 WWE2K의 마이라이즈 모드를 22부터 24까지 마친이후에GM모드를 열심히 하다가, 이제는 유니버스모드를 진행하고있다개인적으로 선호하는것은 역시나 매니지먼트 요소가 존재하는 GM모드지만GM모드에서는 아무리 라이벌 설정을 맞추더라도, 그 어떠한 이벤트 컷신도 나오지 않는다 결국 유니버스 모드가 아니면 라이벌컷신은 볼수가없기에WWE2K가 자랑하는 약 100~200가지의 컷신들을 확인도해볼겸유니버스모드를 진행하기는 했으나... "100가지가 넘는 라이벌컷신" 이라는 말 자체는 완전히 포장된 과장광고 일 뿐이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해당영상은 "WWE2K 유니버스모드 의 모든 라이벌컷신" 을 전부 소개하고있는데약 1시간을 넘어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