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2/오리지널(Original)

[AI그림] 특정시드값을 이용하여 얻어내는 천성승미 그림

Initial-K 2022. 11. 20. 02:44

=>이전에 이것저것 테스트겸 이미지를 뽑다가 이러한것을 알게되었다

"원하는 그림이 나오면 바로 그때 시드값을 지정해야한다" 라는 방식이었는데

그래서 이번에는 원하는 그림이 나오자마자 바로 시드값을 지정하여

꽤나 많은 이미지를 출력해낼수있었다

 

이 자리에서는, 그러한 이미지를 여러가지 업로드하고자 하며

동시에, 다음에 그리게 될 타겟도 한번 정해볼까싶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무리봐도 목과 몸이 따로 논다

하지만, 중요한것은 그것이 아니다

원하는 "그림체" 가 나온이상, 이제부터 시드값지정을 시작한다

 

 

 

마찬가지다, 차라리 시선을 쳐다보게끔 지정했을걸 그랬다

하지만, 어쨋거나 세라복을 입히는것은 성공했다

다음으로 넘어간다

 

 

 

 

이번에는 상반신과 하반신이 따로 노는것처럼 보인다

그래도 시선처리에는 큰 문제가 없다

상반신 부분만 CROP시켜버리면 될것같다

 

 

 

 

얼굴이 뭉개졌다, 뭔가 문제가있다

하지만 얼굴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이 나은편이다

다른이미지와 합성을 시도할만하다

 

 

 

 

약간 살이붙었다

하지만 아까보다 얼굴도 몸도 이상은 없다

게다가 세라복도 컬러가 변했다

 

 

 

 

다리부분이 감춰지는 바람에 전신그림이 아니긴 하지만

이번에는 상반신이 제대로 나왔다

 

 

 

꽤나 예뻐졌다

오른쪽 이미지의 다리부분이 뭔가 잘못되었지만

포토샵에서 색상보정을 이용하면 괜찮아질것같다

 

 

 

 

......................

역시 이 캐릭터

세라복보다 무녀복이 훨씬 잘 어울리는 캐릭터가 아닌가싶다

어쩌면 이 그림이 아마 이번에 출려시킨 그림중에서 가장 고퀄이 아닌가싶다

 

 

 

라고 생각했는데, 이쪽도 만만치않다

 

 

 

 

 

그밖에도 몇장의 이미지가 있지만 다들 좀 상태가 안좋은게 많았다

AI그림이 완벽할수만은 없지만

그래도 이렇게 내가 원하는 느낌과 그림체의 출력결과가 나와주는것이 너무나 마음에든다

 

이제 슬슬 포토샵에서 몇가지 편집을 한 다음에

그림도 그려볼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