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2/게임(Game)

[게임클리어] 역전재판5 클리어, 짧은소감

Initial-K 2014. 4. 19. 04:47




=>3DS를 구한지 1주일... 그리고 역전재판을 방금 전 새벽 04시쯤에 클리어했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3DS는 PSP처럼 컴과의 다이렉트 연결로서 데이터전송이 안되기때문인지 몰라도

SD카드를 제외후에 리더기를 이용해서 사용을 해야한다는 말을 게임판매점에서 들었다


클리어샷이라거나, 지금 진행하고있는 드퀘몬2의 몬스터모음이라거나...

하는것을 남겨놓으면서 블로그에 올리는것이 힘들다는점이 다소 불편하다는 생각이 든다


이야기에 돌아와서 역전재판5는 재미있었다, 뭔가 시나리오 구성이 생각외로 자꾸... 음...

아무튼간에 그냥 예상하지 못한 결과가 나오는부분이 재미있었다


총 5장의 시나리오에서, 특히 2장의 텐마타로와 마지막장의 우주센터가 특히 그러했다

역전의학원...은 글쎄 약간은 다소 지루한감이 있었다, 뭔가 이야기가 떨어져있는듯한 느낌? 아무튼 그랬다

하지만 반면에 전체적인 연관성은 없지만 제일 재미있던 텐마타로가 너무 인상적이었다


5장에서 등장한 그 인물과, 법정에서 안경을 벗는 모습도 매우 인상적... 아무튼 상당히 좋았다


.

..

...


그나저나 참 좋은캐릭터 하나를 잃어버렸다는 생각이 든다... 뭔가 아쉬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