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2/게임(Game)

[게임클리어] 기화기초 메인루트 엔딩을 보게되었다...

Initial-K 2013. 10. 27. 17:21










=>메인루트 엔딩을 보게되었다, 지금 내 옆에서 흘러나오는 스탭롤을 보면서 이 글을 적어본다

정확히 2013년 10월 27일 PM 5:00 의 시간이다

스탭롤도중에 갑자기 나오는 음성은... 2회차를 예고하는 영상인듯 싶다


살짝으로만 언급된 쿄스케는 누구인지, 아미라는 여성의 정체는 정확히 무었인지 아무튼 그러한 내용같다



아니 그것보다도... 어째서? 난 분명히 마나미를 구출했다, 순간적인 타임리미트마저 존재하는 선택문을 감으로 해석하며 해냈다

그런데 왜? 구해냈을텐데 왜 다시 그렇게 되는건가... 진짜 게임의 마지막 대사처럼 저주가 풀리지않은건가?

내가 본 엔딩이 정말 제대로 맞는 엔딩을 본건지 아닌지조차 모르게 되어서 머리속에 혼동이 온다



그런데, 이 게임 묘하게도 2회차를 맞이하니 플로우챠트 이동을 아예 할수가없다

마치 지금까지의 내용을 전부 안 읽은것처럼 백지화 시켜놓고있다

(덕분에 위에있는 스샷은 "엔딩리스트 재생" 으로 뽑게되었다, 엔딩 스탭롤 캡쳐를 하지못햇다)


계속해서 일본어를 읽으면서 해석을하니 조금 머리가 아프다, 일단 우선은 여기까지만...


.

..

...


내가 과연 밤중에 이 게임을 할수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