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2/게임(Game)

[게임플레이] 기화기초의 첫 엔딩은 베드엔딩... (쿄스케를 찾고있는 마나미)

Initial-K 2013. 10. 27. 14:48







=>기화기초의 첫 엔딩은 베드엔딩을 보게 되었다

언제나처럼 1회차플레이는 A루트를 우선시하면서 진행을 했는데

결국 엔딩은 서로 같이 죽는 엔딩을 보고 말았다


대낮이기는 하지만 방문을 닫고 소리도 크게하고 게임을 하니 조금은 소름이돋았다

(실은 새벽에 헤드셋과함께 하려고했지만 도무지 엄두가 나지않았다, 내가 조금 이러한것에 민감하기도 해서...)

하지만 이것저것 골라서 하지않으면 사운드노벨의 재미를 알수가 없으니 이제부터가 진짜다


...그나저나 매번 캡쳐할때마다 게임기를 껏다가 다시 켜야 하는게 번거로우니 그냥 처음부터 TV카드연결로 해야될려나;;


.

..

...


아니지 게임의 재미를 떨어트릴수는 없으니 다시 HDMI로 연결해야겠다 ㅡ0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