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2/게임(Game)

[TV캡쳐카드 테스트] 이제 드디어 게임기 스샷을 캡쳐할수있게 되었다

Initial-K 2013. 6. 21. 01:23




친구에게빌린 SKYHD6 으로 캡쳐해보니 예전에 PS2를 S단자로 게임할때 생각이난다

하지만 내가 평소에보던 유튜브 320화질의 영상보다는 양호한정도이고

이 정도면 충분히 게임하는데 아무문제가없다, 특히 나처럼 노트북의 성능이 낮은유저라면 더더욱...









역시나 한다면 피파13, 매우 재미있는 게임이다

본래 엑박판으로 밀봉구매를 하였고 온라인패스도 엑박에는 다 적용되어있지만

플삼판은 중고로 구매해서 온라인을 할수가 없게되었다

하지만 주로 커리어모드와 얼티밋을 즐기기때문에 문제는 없다


여담이지만, 밑에는 1600엔으로 결제한 카마이타치의밤 & 제철초가 보인다








이래뵈도 무브에디션... 하지만 난 무브를 쓰지않는다





"택배왔다~!" 로 유명한 그 표정, 해맑은 메시의 모습...







피파의 커리어모드는 역시나 K리그! 국내정발판 유저라면 한번쯤은 해볼만하다

나는 주로 수원삼성을 찍고 차붐이라는 이름의 감독을 만든다

그리고 레벨을 올려서 분데스리가 팀을 맡다가 첼시나 유벤투스로...


이적시장 최신스쿼드가 적용되어서그런지 정대세의 모습이 보인다 (원래는 라돈치치)




결국 게임하는데 아무문제없고 딜레이도 그다지 많이 느껴지지않는다

아니, 내가 워낙에 저사양 노트북으로 고사양 게임을 하다보니 익숙해진걸까?;;

어쨋거나 나로서는 충분히 만족한다, 물론 HDMI단자를 물린채로 27인치 모니터로 게임할때만큼은 아니지만

난 이렇게 조그만하게 편하게 게임하는 환경을 오히려 좋아한다


...


.

..

...


근데 색감이 달라지는건 왠지 많이 아쉽다;; 내 노트북에서도 피파13 색감이 저렇지는 않았는데;;





보너스영상 - 바리스전사의 굴욕 ㅡ0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