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2/게임(Game)

[피파13데모] 엑박말고도 PC로도 한번 데모를 해봤다

Initial-K 2012. 9. 19. 00:08




=>이번에 피파13 데모를 해보게 되었다

컴의 사양이 생각보다 후달려서 그런지, 60프레임으로는 할수없었지만

그래도 피파12데모보다 훨씬 더 깔끔하게 할수있었다


인비테이셔널 행사장의 피파는 첼시가 있었는데

이번 데모에는 첼시가 없어서 나는 유벤투스를 했다

델피에로가 없는 유벤투스는 왠지 어색하다


아무튼간에 난이도는 레전드와 월드클래스 난이도로 해봤는데

정말 죽을맛이다, 아비아티가 압신이라는 별명답게 다 막아낸다;;

피파13은 묘하게도... 피파12때와 달리 수비 조종을 내가 하기보다는 그냥 컴에게 맡겨두고

내가 백업하는쪽이 훨씬 유효했다

피파12때는 커버플레이를 자주썻는데, 피파13에서 커버플레이 한번 잘못하면 그냥 뚫려버리는것이다;;


4시간정도를 계속 도전해서 겨우겨우 3-0이라는 스코어를 따내었는데...

매번 지고 또 지다보니 어느샌가 살짝 요령을 터득한것 같다

특히 이번 피파13은 뭔가... 인비테이셔널때도 느꼈지만 땅볼패스보다는 공중볼 패스가 너무나 유효하다

땅볼패스식축구(스페인식)을 자주 사용하는 나로서는 매우 익숙치않아서 고생을 많이했다


정식이 나오게되면 여전히 이것저것 해보게 되겠지만, 아무래도 월드클래스로 또 고생을 많이 할듯하다


.

..

...


하아... 오늘도 게임하면서 돌아버릴뻔했다, 축구게임만 잡으면 성격이 변하는 편이다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