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2/취미(Hobby)

[남아공월드컵2010] 미국의 축구영웅 도노반이 해냈다!!!!!

Initial-K 2010. 6. 24. 01:17

=>미국의 축구영웅, 랜든도노반이 해냈다!!!
90분동안 계속 지켜보면서 전반의 그 빼앗긴 한골때문에 속이 타 들어간 나는
다른곳에서 같이 열리고있는 뻥글랜드와 슬로베니아의 경기도 같이 관전하면서 아주 조마조마 하게되었다
왜냐하면, 뻥글이한테는 미안하지만... 여기서 뻥글랜드가 탈락해야 미국이 진출할수 있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뻥글이는 먼저 1점을 얻어내었다, 이때부터 나는 점점 마음의 여유가 없어지기 시작했다

후반45분까지 다 넘기고, 결국 잉글랜드는 슬로배니아와 함께 16강을 진출하게 되었다
반면, 미국과 알제리의 경기는... 경기스코어는 이제 후반 로스타임 4분째에도 여전히 0:0
이대로는 둘다 탈락하게 될수밖에 없었다
솔직히, 이쯤되면 빼앗긴 한골이 너무나도 아쉽게 느껴졌다
2차전때의 슬로배니아와의 경기때도, 후반에 2점을 따라잡고 마지막에 3번째골을 터트린 미국이었지만
심판이 그만 공격자 파울을 선언해서 그 골을 놓쳤기에, 미국의 팬인 나로서는 정말 답답한 광경이었다

"미국은 이번에도 심판때문에 망하는것인가..." 하는 생각이 사라지지 않았다




그런데, 바로 그때였다
후반 로스타임이 2분이 지나갈 무렵, 미국은 빠른 역습을 하면서 기회를 맞이했다
버들이었나, 알티도어였나 아무튼 슈팅을 날린것을 알제리 골키퍼가 쳐내었는데
그것을 빠르게 쇄도하는 도노반이 드디어 골로 연결시킨 것 이었다!!!

미국의 축구영웅 도노반이 해냈다!!!!!

미국은 결국 이것으로서 탈락위기로부터 벗어나, 조1위로서 16강에 안착하게 되었고
더불어서 이 소식을 전해들은 슬로베니아의 선수들은 안타깝게도 울상이 될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어쩌겠는가? 이것이 바로 월드컵이 아닌가?

어쨋거나 도노반이 해냈다!!! 미국의 헐리우드 극장을 열어낸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