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2/자작그림(Gallery)

[자작그림] 카츠라기 야요이 (이브 버스트 에러)

Initial-K 2010. 3. 14. 02:09

=>이번에는 얼마전 클리어 한 이브버스트에러의 "카츠라기 야요이" 를 그리게 되었다
사실 캐릭터 자체는 정말 마음에 드는데, 아쉽게도 이 캐릭터는 이브버스트 이후의 작품에서는
그다지 빛을 발휘하지 않는 캐릭터라는 이야기를 들었다
특히나 이브버스트 에서도, 주인공인 "아마기 코지로" 에게 한번 차였고...
후반에 다시금 잘 되나 싶더니, 또 이상하게 꼬이는 바람에 결국 잘 되지 않았다

게다가 후속작인 이브 로스트 원 에서는, 이미 코지로는 히무로와 같은 사무실에서 서로 사이가 좋기때문에
그런점에서 야요이가 끼어들곳이 없다는점이 참 아쉽다고 생각이 들었다
뭐, 나중에는 3분정도만 출연하고 그림자도 비춰지지 않는다는 말도 들었는데... 이건 내가 안해봐서 모르겠다
어쨋거나 게임하면서 참 안타깝다고 생각이 들었다...

난 이브버스트 에러의 주인공인 "아마기 코지로" 같은 남성캐릭터 스타일을 매우 선호한다
하지만 그러한 코지로에게 단 한가지 불만점이 있다면, 바로 야요이 같은 좋은여자를 한번 차버렸다는 점이다
니카이도 같은 이상한녀석의 꾀임에 빠지지 않은것은 다행이지만, 반면에 니카이도도 참 안됬다...

잡담이 길어졌다, 아무튼간에 이브버스트 하면서 꽤나 마음에 든 캐릭터라서 한번 그려보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