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2/자작그림(Gallery)

[자작그림] Pixiv 유저 片瀬紗希씨의 오리지널 캐릭터

Initial-K 2010. 1. 22. 22:26

=>이번에는, Pixiv 유저인 片瀬紗希씨의 자작캐릭터를 그려보게 되었다
조만간 이메레스를 걸어놓고 직접 보여드릴 생각이지만
최대한 귀여운 이미지로 그리기 위해서 조금 신경을 많이 쓰게 되었다...

사실 이 캐릭터를 그리고 싶게 된 이유는 조금 다른이유가 있었다
이 그림을 알게된것은, 신규투고시에 메인에 등장하는 이미지를 보면서였는데
이미지 투고시의 제목이 "うちの子(우리아이)" 라고하는 어감이 왠지 좋아서, 나도모르게 클릭을했다
그런데 꽤나 이쁘장하고 귀엽게 생긴 아이가 있어서 나도모르게 점수를 주는것과 동시에 코멘트를 붙이게 되었는데
차후, 다시금 생각이나서 결국 이메레스 신청을 하게되었고... 그 결과 "부디부디!" 라고 하는 말에 바로 그리게 되었다

솔직히 말하자면, 이분의 이 캐릭터를 보게되면서, 내 안의 무언가가 잠깐 느껴지기 시작했는데
...뭔가 어감이 조금 이상하기는 하지만 진짜 그런 느낌이었다, 그 덕분에 최근에는 그림도 비교적 잘 그려지고 말이다
그래서 더더욱 최대한 귀엽게 그리고싶었고... 내가 한때 예전에 자주 사용하던 그림체인 "순정만화 그림체" 를 도입했는데
이게 또 생각보다 잘 나와줘서 지금은 매우 만족하고있다... 그 분께서도 매우 만족하실것을 생각하니 나 역시도 기분이 매우좋다

다시한번 片瀬紗希씨에게 감사드리며, 이만 글을 마친다... 채색은 차후에 片瀬紗希씨의 그림을 보고 실행할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