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2/게임(Game)

[PSP게임] 기렌의야망 액시즈의위협V PV영상 (그리고 추가코멘트)

Initial-K 2008. 12. 10. 01:26


=>이 프로모션 영상이 뜨는것을 기다리고 있었다
아니 정확히는 2일전쯤에 확인했지만
내가 직접 받아서 유튭에 올리려니 이게 안되더라(...)
할수없이 직접 누군가 올리기를 기다렸다가
이제서야 글을 올린다 (아무래도 한타임 늦은듯)

우선 짧게 적는다면 PV영상에서도 보이지만
캐릭터랑 기체수가 추가되었다
그에 앞서서 이제는 "부대수제한"
200 -> 250 으로 변경되었다고 들은적도 있다
(...50부대의 추가라, 에리어점령이 앞으로 좀더 빡세질려나...)

그리고 또한 내가 이야기했던 것 중의 하나인
"자원교환" 이 가능하다는 이야기가 있다
돈과 자원의 교환이 가능하다면 이것으로 밸런스는 충분하다

왜 지금에서야 이 시스템이 생겨난것인지가 더 미지수...

또한 지온독립전쟁기가 생각나는 바로 그 화면
이른바 "부대편성" 이 다시 생겼다
이로서 원작의 부대대로 편성을 따로따로 하는것도 좋을듯?
물론 파일럿의 배속도 이 부분에서 이뤄지는듯 하다
(개인적으로는 0079 / 0080 / 0083 / 콜로니 / 불닭데스니티 편성이)

또한 부대의 복수발진이 다시 가능하게 되었다
이로서 지겹게 한대씩 꺼내는 짓거리를 안해도 좋게된듯
지온독립전쟁기의 이 시스템을 왜 이제서야 다시 쓰는지 참(...)

뭐 대충 이정도인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개인적으로는 지온독립전쟁기 처럼 대규모 전투방식이 좀더 편하고
동시에 앞서서 음악도 그 부분이 멋졋다고 생각했는데
뭐, 액시즈의위협은 여전히 "지역전투" 로 나가려나 보다

아무튼간에 기대가되는 소프트
물론 내가 기렌의야망 이라는 게임을 항상 즐겨온것도 있지만
발매하면 구입하는 소프트임은 확실하다



...다만 정발 좀 해준다면 좋겠는데 말이다(...이게 제일중요한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