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2/게임(Game)

[게임과 그래픽카드...] 내가 네버윈터나이츠2를 하지못하고 있는이유...

Initial-K 2009. 7. 6. 15:55

=>작년 2008년 7월... 나는 생전처음으로 직접 돈을주고 그래픽카드를 구해본적이 있었다
다나와 사이트를 거의 몇시간동안 뒤져가면서 찾은 그래픽카드 중에서
정말 너무나 마음에 들고, 지금의 내 컴터사양과 딱! 맞아떨어지는 그래픽카드가 있었으니

그것이 바로 "GIGABITE ATI RADEON HD2600 256M Silent-Pipe 2.5" 였던것이다...

생전처음 구하는 그래픽카드에 마음은 설레였고, 나는 부풀은마음에 용산으로 향했다
당시, 다나와의 최저가 약 72000원에 이르던 이 그래픽카드는 나로하여금 충분히 구매대상이었고
나는 선인프라자에서 열심히 가게를 돌아다녔다 그런데...

내가 업체명은 말하기 힘들고 아무튼간에 부품여러개 파는곳에서 이 글픽카드를 찾았는데
정작 이 글픽카드는 지금 찾을수가 없고 대신에 똑같은 제품은 리니지2 패키지(ㅅㅂ)가 존재한다고 한 것이다
...아쉬운마음이지만 어쩔수없이 나는 그냥 그것을 구했다, 하지만 이때부터 나는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했다

어쨋거나 글픽카드를 구했으니 테스트하려했는데 초반 테스트부터 카드는 인식이 되지않앗고
비록 그것은 내가 바이오스 업데이트를 안해서 생긴 문제였지만, 왠지 꺼림칙하게 구한 글픽카드라 애착이 없던것도 한몫했다
어쨋거나 HD2600은 생각보다 더 잘 돌아줘서 그대로 만족했지만
결국 나는 뽀대가 나는 네버윈터나이츠2의 그래픽카드 패키지를 가지지는 못했다...


...그로부터 1년이 지난 지금, 나는 한가지 새로운 사실을 알아버리게 되었다
슬슬 네버윈터나이츠2를 구해볼까? 싶어서 가격대를 검색하던 그 도중...
내가 알게된 사실은, 지금 나로하여금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게끔 해주었다

바로, 내가 초기에 구하려했던 네버윈터패키지는... "네버윈터나이츠2 정품" 을 제공하는 그래픽카드 였던것이다

나는 처음에는 단지 데모디스크나 테스트디스크 같은거만 제공하는줄알았는데, 무려 "정품" 을 제공하는 것이었다
그래서 지금 나는 네버윈터나이츠2의 정품을 사고싶은 생각이 싹- 다 달아나게 되었다...
이 게임은 딱 잘라서 말하자면, 이제는 아예 하기 힘들어져 버렸다...
구매를 하자니 2만원 넘는가격에 구하기도 싫어지고, 부정한수단으로 게임을 한다면 내가 더더욱 스트레스가 받을것이다
아니 애초에 워래부터 이것은 글픽카드와함께 정품이 떡- 하니 존재했어야 했기에
더더욱 정품이 아니면 안되는것이다, 그래서 더더욱 속이 탄다...

언제는 뭐 누군가는 가입하자마자 선물로 받았다는 사람도 있고
누군가는 뭐 선물로 줘도 필요없다고 돌려보내던 사람들도 있다고 하던데...
그 제공되는것이 바로 이 "네버윈터2 번들" 이었다고 하니...
...이는 마치 그래픽카드 패키지를 구하려던 내가 받아야 하는것이 돌고도는것철 느껴져서 더더욱 화가나는것이다
이쯤되면 쥬얼정도로 타협하고 싶긴하지만, 이게 "매뉴얼" 까지도 같이 제공햇다는 말에 더더욱 황당하다는 것이다...

현재 나는 네버윈터나이츠2 를 쥬얼판이 있다면 구매하고 싶다, 그래서 지금도 가격대를 검색하고 있다...

.
..
...


그래서 나는... 이 그래픽카드 패키지를 다 분해해서 방에서 부엌으로 던져버렸다... (ㅅㅂ니니지)

P.S : R웹의 어느분께서 번들CD 주신다고 하셔서 놀라버렸다;; (받으러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