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1/잡담(Freetalk)

[2009. 04. 07] 오늘은 예비군훈련 가는날 & 더불어서 이상한꿈을 꾸었다(...)

Initial-K 2009. 4. 7. 07:19

선배님 혹시 맡기실 물건있습니까? - 아니 그런거없어 (怪しじゃなぃ!)

1. 오늘부터 예비군훈련이다
2. 목요일에 돌아온다
3. 그러므로 슬슬 나가야겠다

하지만 그 전에...

1. 오늘은 이상한꿈을꾸었다
2. 꿈속에서 매우 익숙한 예능인 2명을 보게되었다 (누군지는 다들 아실듯)
3. 그런데 그 사람이 예능인임을 알면서도 별로 접근안했다 (나도 다른사람들도, 게다가 그 예능인은 태연하게 지하철을 타고...)
4. 근데 때마침 그 사람이 내리는역하고 내가 내리는 역하고 같았다
5. 뭔가 강변역 테크토마트 삘인데, 이상하게 구조는 틀리다... 무슨 대형쇼핑센터같기도(?)
6. 그런데 마침 그때 한건의 ㅅㅇ사건이 일어난다
7. 세간에서는 아무짓도 안한내가 범인과 인상착의가 비슷하다고 범인으로 몰게되었다
8. 그리고는 어느새인가 내 주변에 사람들이 몰려들었다 (매스컴)
9. 어째서인지 꿈속에서 내가 사는 집은 크다, 하나의 오피스텔 느낌처럼 (...게다가 2층도있다)
10. 바로 그러한 상황에서 NDS의 알람이 울려서 꿈을깨었다 (대체 뭔 꿈이냐;;)

시간이 없으니 이제 슬슬 나가야 겠다 그리고, 글 마치기전에 이 한마디...

.
..
...

"꿈을 동영상으로 저장할 수 있으면 좋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