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2/오리지널(Original)

[AI그림] 이번에는 다양한 화풍으로 출력해본 천성승미 그림

Initial-K 2022. 12. 27. 20:53

=>이번에도 여전히 AI그림을 출력했다

요즘들어 매번 매일마다 하게되는것같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원하는 그림체나 화풍은 찾지못했다

 

그렇지만, 적어도 다양한 화풍으로서 재미있는 그림을 많이 얻을수있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먼저 1990년도 스타일의 화풍을 적용시켜봤다

뭔가 다케우치나오코(세일러문 원작가) 스타일의 그림이 갑자기 튀어나왓다

첫 시작이 좋다

 

 

 

 

 

두명의 캐릭터를 출력시키는 실험을 해봤는데

역시 1990 스타일은 최고다

 

 

 

 

 

이제부터는 천성승미의 그림을 출력하기 시작했다

90년도 스타일이 아니라 80년도 처럼 보이는 그림도 나왔다

개인적으로 느낌이 엄청 마음에 든다

미묘하게 소노다겐이치 스타일처럼 보이기도한다

 

 

 

 

 

 

이 그림이 나왔을때 경악했다

 

그냥 보자마자 가장 먼저 떠오른게 있었다

 

무책임함장 테일러...

 

 

 

 

 

라고 생각하고 구글로 다시 이미지를 살펴본결과, 딱히 닮지도 않았다

 

왜 그렇게 생각했던것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그러했다

 

 

 

 

 

 

 

 

아, 이 그림체는..

미묘하게 90년도의 어떤 성인용만화 그림체가 떠올랏다

 

 

 

 

 

 

 

 

 

여기서부터는 화풍을 레트로스타일로 적용해보았다

캐릭터가 캐릭터다보니, 분위기만 보면 완전 스케반 여고생이다

 

 

 

 

 

 

 

 

 

 

픽셀아트 화풍을 적용해보았다

최근에 XBOX로 해본 미래의 사이버펑크 느낌의 배경에서

여성한명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어떤 인디게임이 생각난다

 

 

 

 

 

 

워터컬러, 아마도 수채화를 말하는건지 잘 모르겠는데

어쨋거나 이러한 느낌의 그림이 나왔다

꽤나 캐릭터가 풍기는 분위기가 마음에 든다

 

 

 

 

오일 페인팅

뭔지는 몰라도 꽤나 화려하다

 

 

 

컬러펜슬, 아마도 색연필이다

오래전 CG를 전혀 할줄몰라서 컴채색 자체를 포기하고

오로지 색연필로만 채색을 하느라, 매일마다 알파문구센터 를 들락날락 거리며

색연필만 무더기로 사서 쓰던 그때 그 시절 고딩때가 생각난다

 

 

 

 

 

3D효과

 

 

 

 

넨도로이드 프롬프트 결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산 피규어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인아트 (선화) 효과

단조로우면서 뚜렷하기때문에

어쩌면 대고그리기에 진짜 알맞는형태인것 같다

 

개인적으로도 이러한 방식의 색채로 채색을 자주했었기에

이 그림 스타일 만큼은 어쩌면 제대로 따라할수 있을것같다

 

 

 

 

 

 

 

 

 

그리고 대망의.....

 

 

 

 

Chibi !!

 

 

 

 

 

 

 

 

 

 

 

 

 

 

 

 

 

 

 

 

 

 

 

 

 

 

완전 귀엽다

무심코 정신없이 계속 Generate 를 누르게 되었다

 

 

 

 

 

 

 

 

 

 

 

 

 

 

 

 

다시 정신 차리고 이것저것 테스트삼아 출력하다가

결국은 마지막은 언제나의 realistic 으로 마무리

 

 

 

 

 

계속해서 이것저것 하려다가, 오늘은 여기까지만 하려한다

물론 첫 시작부터 다케우치나오코 느낌의 그림이 나오길래 혹시나 기대도 해봤지만

역시나 이번 결과물에도 소녀만화 특유의 그림화풍은 찾아볼수 없었다

 

하지만 그래도 꽤 마음에 드는 그림을 많이 얻을수있었고

특히 생각도못했던 Chibi 프롬프트가 너무나 마음에 들었다

 

 

 

 

 

 

 

현재시간 PM 8시 50분

 

오늘은 PM 9시에 PSO2 NGS Headline 유투브 방송이 있는날이기에

 

일단 대충 여기서 마무리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