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2/자작그림(Gallery)

[보고그림] 아이돌팔견전

Initial-K 2012. 9. 21. 06:31




=>내가 앞서 말했다, "1주일에 한번정도는 그림을 그리게된다" 라고 말이다

사실 이 그림을 처음부터 그리고자 한것은 아니었다

정확히는 정말 우연찮게 그리게 된 그림이라고할까... 아무튼그렇다


나는 사실 처음에는 슈퍼캐릭터데생 책을 보면서 그림연습을 하는것이 오늘의 계획이었다

하지만, 그림을 그리면서 듣기에 어떤음악이 좋을까... 하고 찾던도중에

우연히 니코동에서 "패미컴 나츠메 게임음악집" 이라는 영상을 보게되면서 한번 심심찮게 클릭하게 되었다


그런데, 그 도중에 아이돌팔견전 이라고하는 처음보는 게임의 영상과 음악이 흘러나오고 말았는데...


뭔가 심상치않은 느낌을 받는바람에 아주살짝 인터넷에서 잠시 아이돌팔견전을 검색해봤는데

이게 또 은근히 몇몇 마이너계열에서는 인기가 많은 모양이다

"이러한 소재를 내가 그냥 지나칠수는 없지" 라고 생각하면서 어느새 오늘의 그림은 이거로 결정되었다


그림을 깔끔하게 그리려니 생각보다 힘들었고, 게다가 그림만 그리는게 아니라

게임화면 그대로를 한번 따라해보려고 이짓저짓 하다보니 시간이 많이 걸리고 말았다

이게 아마도 4시간은 족히 걸린거같은데... 아무튼 오늘도 "가볍게 그리기" 는 하지 못하게되었다


하지만 정말 오랜만에 느낌이 팍! 하고 온 그림이었다, 고마워요 레트로게임 매니아들...


.

..

...


아, 그림 연습을 해야하는데 오늘도 또 보고그리기에 나는 시간을 투자했구나 ㅡ0ㅡa;;








[ アイドル八犬伝 ED - 君はホエホエ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