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2/취미(Hobby)

[감동적인영상] 감동넘치는 하이네켄과 챔피언스리그

Initial-K 2012. 3. 17. 12:37


=>난 매번 챔피언스리그를 볼때마다 이런생각을 했다
"왜 챔피언스리그는 언제나 하이네켄일까?" 하고 말이다
마치 월드컵과 코카콜라의 관계마냥 후원이라거나 계약이라거나 그런것이라도 되는걸까... 아무튼 그런생각이 들었다

그러던도중, 유튜브에서 심심찮게 챔피언스리그 관련의 영상이나 하이네켄의 CF를 보다가 하나의 영상을 보게되었는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 영상을 보고서 감동을 느낀다면, 당신도 충분히 축구의 팬

=>우연찮게 본 영상에 나는 그만 소름이 돋았다
그리고 솔직히 이 영상을 보는내가 감동을 느끼면서 눈물이 나올정도인데
현장에 갔던 사람들의 기분은 정말 짜릿하지 않았나 싶다
이러한 마케팅을 하고 기획을 했다는것 자체가, 하이네켄이 얼마나 챔피언스리그를 이해하고있는지 느껴지는듯했다

"이게 하이네켄이구나, 이래서 하이네켄이구나"



더불어서 약간의 잡담을 보태자면, 내가 이러한 영상을 보면서 감독을 느낄수있는 사람이 되었다는것도 의미가깊다
나는 매번 게임,애니,만화 이런것만 주로 취급해오던 사람이었고
물론 축구도 좋아하지만 그렇게 크게 좋아할 정도는 아니었다

그러나 어느새 부터인가 나는 클럽축구도 챙겨보게되었고, 챔피언스리그 라고하는 대회를 전부 생방송으로 보게되었다
또한 이번주말에 열렸던 첼시의 엄청난 기적의승리, 스템포드브릿지에서 울려퍼지는 엄청나게 크나큰 함성들을 보면서
축구라는 스포츠가 얼마나 크나큰 위력을 가지고있는 또 다시 실감했다

난 술은 전혀 못마시지만, 이번챔스는 꼭 하이네켄 사먹어야겠다

.
..
...

내년 챔피언스리그에서 꼭! 유벤투스를 볼수있으면 좋겠다, 유벤투스 힘내자 맨날 무승부 그만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