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2/자작그림(Gallery)

[자작그림] 아루루 나쟈 (마도전기 뿌요뿌요) - 완성그림

Initial-K 2011. 6. 13. 11:16


쌍둥이자리 아루루 (마도전기 & 뿌요뿌요피버)


=>꽤나 오랜만에 열심히 그려본 그림...

매번 보고그리는거만 자주하다 시피 했는데, 이번것은 처음부터 뼈대를 구상해서 그려보았다

그래서인지 약간 보람(?)을 느낀다


이번달이 바로 쌍둥이자리 별자리인데, 그것을 중점삼아서 그려보게 되었다

일단 같은 아루루도 아루루지만, 무었보다도 "초기작품(마도물어)" "비교적신규 (뿌요뿌요피버)"

같이한번 섞어서 그려보고 싶다고 항상 생각해왔으니 말이다


막상 그리고보니 그림체가 상당히 틀려서, 진짜 누가보면 다른사람이 각각 그린거처럼 보이겠다;;

실제로도 이 그림을 올린곳에서 나온 이야기로는

"이거 정말 혼자 그리신건가요? 넷캔같은거로 그리셨나요?" 라는말도 나왔다


...솔직히, 나로서도 이 그림은 좀 믿겨지지 않는다;; (내 손에서는 못 나올 그림일텐데;;)


배경부분은 꼭 한번 해보고 싶었다

포토샵에서의 가우시안 블러효과를 적용하니 밝고 빛나는 듯한 느낌이 들었는데

이게 지대로 먹혀서인지 몰라도, 배경도 생각보다는 좋게 나온듯...


아무튼간에 주말동안 장장 8시간을 날려온 보람이 있었다


.

..

...


다시 한번 더 이런거 그리라고하면 절대 못 그릴듯 ㅡ0ㅡ;; (꼭 1년에 한번씩 이런거 나오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