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2/자작그림(Gallery)

[보고그림] 흡혈희 . 뱀파이어 프린세스

Initial-K 2011. 6. 4. 12:25


=>아주 오랜만에 기분좋게 그려본 흡혈희미유 의 그림
나는 솔직히 이 "흡혈희(신작)" 을 본적이 한번도 없지만
표지에 미유와 유이가 같이 나와잇는 장면이 왠지... 이상하게 그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이번에는 큰 마음먹고 300 dpi로 그림을 그랴보려 했는데...

...노트북이 버티지를 못한다;; (선을 긋는데 3-5초후에 선이 나온다;;)

결국 채색은 미완성...
하지만 이것도 생각보다는 느낌이 좋은것 같아서
일단은 이것으로 마무리

언젠가는 풀컬러채색(?)을 해서 한번 완성해보고 싶다고 생각해본다

.
..
...

아- 진짜, 점점 노트북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ㅡ0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