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2/자작그림(Gallery)

[보고그림] 스와티 - 완성그림 (캉캉바니 엑스트라)

Initial-K 2008. 12. 8. 11:31
=>...대박이 터지고 말았다...
일웹에서 본 어떤 스와티 그림에 좌절하면서
나도 스와티를 그리지 않고서는 안된다는 생각을했는데
그 한번의 도전이 엄청난 결과가 되었다
지금 이 그림은 정말 베스트급이다

나로서는 보통 내 그림을 "일러스트" 라고 칭하지 않는다
하지만 이 그림은 정말 일러스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엄청나게 화려하고 또한 멋진 그림으로 탄생하고 말았다

...그렇다, 이 그림은 앞으로도 나오기 힘들것이다
그만큼 이 그림이 나로서는 실력의 한계까지 도전한 그림이다
동시에 더불어서 이 그림을 그리게 된 이상

...나는 더 이상 부러워 할 그림이 없게되었다

이제 다시금 나는 "내 그림에 만족" 할수가있다
또 다시 새로운 괴물같은 그림을 보는날이 오지않는한
내 그림이 변하는 날도 없을것이다

...라고 말해놓고 지금은 또 그림이 변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