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2/취미(Hobby)

[후카다쿄코의 라이브영상...] 내가 처음 본 후카쿙 누나의 보컬영상...

Initial-K 2009. 3. 19. 23:50


=>이 영상이 어디서 나온건지 전혀몰랐는데... 지금 방금 "Love Love 愛してる" 를 보게되면서 이 장면을 보게 되어서...
아무래도 잊고있었는데 한번 글을 적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노래가 바로 내가 생각하는 후카쿙 누나의 제일 좋은 노래 "How" 라는 노래인데...
가장 아이러니 한 것은, 이 영상을 내가 최초로 접한 후카쿙 누나의 보컬영상이었다는 점과...

...막상 이 영상을 봤을때, 후카쿙 누나는 유코링 만큼이나 노래가 그다지라고 생각해버렸다(...환상이 깨졌다고할까?)

특히 중반에 나오는 "츠부야이테루" 부분에서 쿄코누나 목소리 삑살난것을 헤드셋을 끼고 들으니 묘한 만감이 교차했고
그래서 "이 노래는 좀 별로다..." 라고 생각하면서 그 다음에 찾아낸 "イ-ジ-ライダ-" 가 제일 나은것이라 생각했지만...
이 How의 정식 PV영상을 보면서 노래가 좋다는 느낌이 들었으니 참 아이러니 하다...
..........아니 그 전에 지금 내가 뭔 글을 적고있는지도 모르겠다;;

여하튼간에 바로 이것이 내가 최초로 본 쿄코누나의 보컬영상이었고...
이것을 계기로 나는 쿄코누나가 앨범을 내고, 또 어떠한 노래를 불렀는지 알수있게되었다
물론, 쿄코누나에 대해서 조금 더 알수있는 계기가 되었고 말이다...

어쨋거나 영상을 보던 도중에 생각이나서 한번 적어보게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