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2/취미(Hobby)

[J-POP 모으기...] 일본드라마 주제가 모으기...

Initial-K 2009. 3. 16. 02:53
=>요즘 내가 봤던 일본드라마의 주제가를 이것저것 모으고있다
특히 최근에 본 미나미군의 연인의 경우... 정말 노래를 들으면서도 생각이 많이났는데...
참 아이러니 하게도, 이 노래가 "아라시" 라고하는 엄청 유명한 그룹의 노래인데
미나미역의 니노미야 말고도, 리모트에서 본 토모도 쿄이치까지 있을줄이야;;
어찌보면 아라시가 인기있는 이유는 역시 드라마나 TV출연이 많은것도 한몫하는듯;;

그리고 시모키타글로데이즈 랑 세컨드하우스 의 노래가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
드라마는 뭐 그리 대단하지 않았지만, 정말 주제가만큼은 마음에 든다
특히 시모키타쪽의 주제가는 신나는 느낌이라서 더더욱...



[20th century - 夜汽車ライダ (2ndハウス OP)]

가장 아이러니 한것은 세컨드하우스 이후에 드라마24에서 방영한 다음작품이 시모키타 였으니(...)
그런점에서 시모키타를 먼저접했던 나로서는 참 아이러니한 느낌인듯;;
좀더 많은 일본드라마를 보면서 주제가를 이것저것 들어보고 싶다

그리고 또 하나로는 EXILE의 "- 時の描片 ~トキノカケラ~" 인데...
"빵빵녀와 절벽녀" 를 보면서 정말 인상적이었던 엔딩테마곡이라서 더더욱 노래가 좋은느낌이다
역시 드라마가 재미있으면 주제가도 인상적이 되는듯... (물론 예외도 있지만...)

아무튼간에 J-POP 초짜에 가까운 나로서, 이런저런것들을 접하면서 즐기니... 정말 묘한느낌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