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2/취미(Hobby)

[일본드라마] ㅅㅋㄷㅎㅇㅅ - ★★☆☆☆

Initial-K 2009. 2. 26. 14:59

=>방금전까지 감상했던 드라마 ㅅㅋㄷㅎㅇㅅ... 하지만 아무래도 4화까지 진행하고 중도포기 하고말았다...
드라마를 보기전에 알아본 내용으로는, 일전에 본 "ㅅㅁㅋㅌ ㄱㄹㄹㄷㅇㅈ" 보다 훨씬낫다고하고
동시에 원작 만화책도 생각보다 많이팔린 인기작이라는 말에 재미있을줄 알고 보게되었다만...

...대체 어디가(?)

뭐, 내용은 대충 33살의 유부남이 22살의 여인과 만나서 바람(?)을 피는듯한 내용인데
일단 드라마에서 중요한 부분인 "초반의 흥미유발 + 중반의 급전개 + 막판의 다음화를 기대하게 만드는요소" 가 미흡한 편이고
ㅅㅁㅋㅌ의 경우는 끝부분 가서는 뭐랄까 "예고편" 을 보고싶어 지게끔 하는반면, 이것은 예고편까지 갈 필요가 없었다...
사실 원래대로면 "ㅋㅈㄴㅅ" 때처럼 열심히 완주해야 정상이지만, 어제 부호형사를 완주했던 나로서는
아무래도 이제는 어정쩡한 드라마까지 감상하기는 좀 힘들것같다 (솔직히 ㅋㅈㄴㅅ 보면서 졸기도했고...)

이번 기회에 한번 드라마 선정하는데 좀더 까다롭게 선택할 필요가 있을것같다...
.
..
...

...라고해도 결국은 이래저래 다 보게 되었는데
마지막 부분의 프로듀서가 등장하면서 부터 조금 이야기가 재미있게 전개 되던게 아닌가싶다
그러나 그놈의 망상남3인방들 때문에 조금 드라마가 지루함에 더더욱 지루함이 더해진거 같은 느낌도 들었지만...

하지만 전체적으로는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다... 역시 별점2개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