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2/게임(Game)

[게임플레이 중단] 횽과같이2 게임중단...

Initial-K 2009. 1. 22. 05:44
=>결국 오늘부로 엔딩을 보고 감상문을 적으려했지만
아무래도 그것은 무리일듯하다
이번에 드디어 챕터 16장까지 진행했고 보스전까지 왔으나...

...후, 실패다 클리어를 실패하고 말았다

보스전의 마지막 크로스카운터가 등장했을때
내가 버튼을 그만 잘못누르고 만 것이다
...솔직히 말하자면 그 상태에서 게임을 클리어했다면
감동은 배가되고 그 감각을 얻어서 게임후기문을 멋지게 적었을것이다만...
결국 나는 실패했고, 지금 게임을 클리어해도 아무 감흥이없을것이다

결국 나는 횽과같이2는 여기서 게임을 중단하기로했다...
물론 마음이 변하면 다시 할수도 있지만
아무래도 한 동안은 이 게임 못할거라고 본다

유감스러운 일이다, 아니 사실 1편과 달리 하면서 조금 뭐시기했다만...
막판에 와서 이렇게 기분이 꿀꿀해질줄은 몰랐다
마지막의 피니쉬연출이 나쁜것은 아니지만...
아무튼간에 나는 이 게임을 한동안 더는 진행하기가 힘들게 되었다
그래서 오늘로 글을 마치면서 이 한마디를 남기고싶다

...정말 멋진게임이니만큼 안타까움도 배가되는구나...

나 역전재판3도 막판에 이런식으로 삑살내서 감동이 절반이상 깎였단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