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2/자작그림(Gallery)

[보고그림] 신장의야망13 천도 히메

Initial-K 2012. 5. 11. 18:18




=>예전부터 딱 한번쯤은 그려보고 싶었던 그림, 그것은 바로 "전통의상의 히메여성" 이었다

겐지이야기때도 그리다가 실패했고, 전국무쌍때도 그리다가 실패했다

아마도 이쯤되면 나는 역시 전통의상 히메를 그리는것은 무리라고 생각이 되었다


그러다가 시간이 지나고, 내가 요즘 최근에 하고있는 게임인 "신장의야망 천도" 를 클리어하게 되었다

그것도 참 왜이렇게 게임이 빡센가 싶더니, 내가 겁도없이 상급으로 하고있던 것이다

신장의야망 천도에 대해서는 언젠가 기회날때 블로그에서 이야기를 할지 어떨지 모르겠다만... 아무튼간에 참 힘들었다

어쨋거나 게임 클리어 이후에 잠깐 기념삼아서 신장의야망 천도 OST를 듣고있으니 갑자기 생각이 났다


"히메의 그림을 한번 따라 그려보면 어떨까?" 하고 말이다


나는 일단 내가 자주 선호하는 히메의 얼굴을 골라잡아서 그리기 시작했다

그런데 이게 그리다보니 원본하고 느낌도 다르고 자꾸만 이상해지는거였다;;

사실 이때 그냥 SAI툴을 닫아버릴까도 싶었지만, 혹시나 싶어서 채색을 해보니 일단 원본과는 달라도 나름대로 잘 나온느낌이 들었다


그리고는 뭐... 보는바와 같이 그런거다, 평소에 영 하지않는 채색법이다 보니 적응도 잘 안되고 힘들었지만 말이다;;


.

..

...


옷 부분이 허술한 이유는, 내가 투지력을 전부 소모한 다음에 사기가 팍 떨어져서 퇴각일보직전에 대충그려서 ㅡ0ㅡ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