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2/자작그림(Gallery)

[보고그림] 룸메이트 이노우에료코

Initial-K 2011. 12. 5. 13:41


=>그림을 그린것은 10년전, 아니 11년전 쯤일까... 대충 그렇다

하지만 지금까지 여태껏 이 그림에 채색을 입혀본적은 단.한.번.도 없었다

당시 보고그린 그림중에서는 제일 잘 그려진 느낌이라 생각했지만

아무래도 머리카락을 칠할 엄두가 나지않았나 싶기도하다...


그런데 문제는, 사실 이 그림도 머리카락은 매우 엉성하다;;


작업을 하면서 느낀점은, 우선 샤프로 그린그림이 좀더 진하고 선명했으면 좋았을거라는 생각이들었다

머리카락 부분이 워낙 엃혀져있는 바람에 채색하는데 좀 애를먹었다;;

게다가 선이 너무 연해서 펜선으로 직접 다시 그리기도하고...


아무튼간에 11년전의 스캔이미지라 그런지, 화질도 매우 떨어졌는데 참 묘한기분이다

내가 그린 룸메이트 관련 이미지는 유일하게 이거 한장 달랑있는건데

다음에 기회날때 한번 더 하게될런지, 아니면 하나를 더 그리게 될런지는 모르겠다만


기회가나면 드림캐스트판 이노우에료코 의 모습도 한번 그려볼까도 싶다


.

..

...


왜냐하면 그쪽이 그리기가 더 쉬워보였기 때문에 ㅡ0ㅡ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