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1/잡담(Freetalk)

[2008.12.27 PM 10:50] 기이한 꿈을 꾸었다...

Initial-K 2008. 12. 27. 23:06
=>기억이 사라지기전에 빨리 적는다

1. 내가 있던곳은 7호선 응암신거리역(?) 현재로보면 이수역이다
2. 그곳에서 나는 살고있는지 아니면 무언가를 다니는지 모르겠는데
3. 뭐랄까 신기한것은 내가 있는곳은 무슨 군대내무실 같았다
4. 다만 더 신기한것은 그 옆에는 일반집이 있다
5. 그것보다 더 신기한것은 그 옆에는 고교생들이 뛰어노는...
6. 아 모르겟다, 여하튼간에 그러한 곳이다 말로 설명하기가 힘들다
7. 여기서 내가 가장 신기한것은 바로 이건데 7호선 응암신거리 역이 새로 개설된곳인데
8. 애경백화점인가 태경백화점인가 하는곳이 있다, 하지만 외관은 무언가 멋진 전자마트같다 (신설된지 얼마안되었다)
9. 그런데 그 백화점의 앞을 지나가는데 들려오는것은 이른바 캐릭터아니메 주제가들 (다만 현실에서는 아는노래가 아니다)
10. 가장 신기한것은 딱 하나 아는노래가 들려오는데 풀메탈패닉 후못후의 "소레가 아이데쇼" (또 하나는 "꿈속세계의 풀메탈패닉 주제가")
11. 그리고는 내무실(?)에 돌아가니 무언가 익숙한 음악이 들려오는데...
12. 바로 옆집에 살고있는 내 국민학교때의 친구집에서 들려오는것으로 XBOX360게임의 소리
13. 게임화면은 무쌍오로치 마왕재림, 꿈속에서 당시 나도 가지고있던 타이틀이다
14. 잠깐... 그곳에서 본것중에 하나는 예전에 꿈속에서 봤던 동네같기도... (1,2층에 존재하는 게임센터)
15. ...아니 맞아, 하지만 왜 기록을 안했지?;; 예전에 예비군훈련(?) 인가 실전인가 터졌다고 하는 꿈 내용이었다...
16. 아무튼간에 시내랑 산구섞(?) 이 방벽 하나차이로 구분되는 곳 이엇다
17. 누군지 몰라도 유명한 연예인도 있는데 기억은 안난다... 다만 현실에서 존재하는 연예인은 아니다
18. 아무튼 대략 이 쯤에서 꿈이 깨었는데, 난 분명 꿈이 깨었음에 불구하고 무언가 이상한 노래가 들린다 (아까전의 캐릭터아니메 노래)
19. 가장 신기한것은 그래서 컴퓨터 스피커의 소리를 올리니 귓가에 그 노래가 크게 들렸다는 점이다
20. 마지막으로 신기한것은 그래서 이상하다 싶어서 눈을떠보니 스피커건 뭐건 다 필요없이 현실로 돌아왔다는것이다...

"꿈을 동영상으로 저장할 수 있다면 좋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