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1/매일일기(Daily)

[2010.10.19] G제네레이션 & 새벽에 갑자기 축구를 보려고 컴을켰으나...

Initial-K 2010. 10. 19. 02:31
=>게임을 하는중이니 짧게적어본다

나는 원래 G제네를 참 좋아했다
그런데 GBA까지만하고 DS용은 조금하다가 말았다 (크로스드라이브 부터 안했음)
그래서인지 G제네 스피리츠나 워즈가 국내발매한것도 뒤늦게서야 알았다

여기서 잠깐 롭대전이야기로 건너오면
GBA로 A,R,D,OG1&2 까지하고 J는 하다가 관두고
DS용으로 나온것은 W만 잠깐하다가 말았다
그러다가 GBA로 OG를 한 경험을살려서 간만에 플2로 정발한OGG까지 했다
나의 롭대전에 대한 관심도는 좋음 -> 싫음 -> 조금좋음 -> 중간 -> 그다지 순으로 변해왔는데
뭐, 이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자면 꽤나 길어지니까 걍 넘어가도록 하겠다 (계기라고 할만한것들이 좀 많이있다)

지금하고있는 G제네의 이야기는 나중에 언젠가 하게되겠지만
일단 G제네를 하다보니, 이전까지했던 롭대전들이 상당히 지루하게만 느껴졌다
이는... 알파시리즈를 하다가 G제네 네오를 접하고서, 롭대가 지루하게 된것과 비슷한 느낌이었다

게다가 스피리츠의 경우는, 1년전쟁 외전(건담전기 & 섬광의저편에) 가 수록되어있기에 더더욱 마음에 든다



다시 이야기를 건너와서, 갑자기 축구가 생각나서 컴터를 켰는데
언제나처럼 유럽축구연맹 사이트에서 일정을 확인해보니
바로 오늘 19일에 첼시의 경기가 준비가 되어있음을 알고 서둘러서 다음팟을 열기로했다

하지만 그것이 현지시각 이라는것을 뒤늦게 알았고, 경기는 내일 새벽에 열리는것을 알게되었다

.
..
...

라는 이유로, 나는 다시 G제네를 하러간다 ㅡ0ㅡ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