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2/취미(Hobby)

[일본여배우] 2009년 일본여배우 인기순위 20

Initial-K 2009. 5. 4. 23:10


=>이전에 한번 일본여배우들의 출연료에 관해서 이것저것 적어본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조금 달리 "2009년 일본여성탤런트 인기순위" 로 한번 이것저것 적어보려고 한다
최근들어 일본프로그램에서 본 이름들도 꽤나 많이 보이는듯해서, 왠지 한번 더 관련잡담을 적어보려고 한다

...물론 4위에 후카쿙 누나가 있어서 이기도 하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나가사와 마사미
=>최근 TBS의 드라마 "나의 여동생" 으로 그 효과를 본듯...
이미 이 배우에 관한 이야기는 잠깐 적은적이 있으니, 이 자리에서는 그다지 언급하지 않으려한다...

2. 아라가키 유이
=>마찬가지, TBS의 드라마 "스마일" 로 그 효과를 보고있다
남자주인공은 무려 마츠준이기에 더더욱 팬들이 주목할만한 드라마였다

3. 아야세 하루카
=>최근 일본TV에서 광고같은것으로 자주 본 인물...
영화도 하나 등장했지만 이름을 거론하기는 조금 뭐하고...
가끔 TBS의 랭크왕국에서 순위상에 나오는 "이치" 라는 영화때문에 자주 얼굴을 보게되었다

4. 후카다 쿄코
=>아무래도 얏타맨의 효과가 상당히 크지 않은가싶다, "도론죠" 의 인기도 그렇고 말이다...
물론 그 외에도 아직 드라마라거나 이런저런 활동을 하고계시기에 여전히 인기가 있는듯하다
...물론 현재로서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여배우 이기도하고 말이다...

5. 호리키타 마키
=>상당히 유명하긴 한데... 최근 무슨작품에 출연했는지 기억은 안난다;; 뭐였더라... 으음;;

6.
7.
8.
9. 오구라 유코
=>TV의 예능계 프로그램에도 자주참여하는듯, 아직까지도 인기가있는 인물이다
나 역시도 한때는 팬이었기에 국내팬클럽에도 가입했었지만
아무래도 그 특유의 컨셉이 어느새 나와는 잘 맞지않는듯하여 지금은 그냥 두번째로 좋아하는 일본여자 연예인이다

10. 호시노 아키
=>사실 이 인물에 관해서 생각나는것은 딱 하나... "런던하츠" 밖에는 없다

11.
12.
13.
14. 미야자키 아오이
=>"휴대폰형사 제니가타" 였던가? 그거로 인해서 알게되기는 했는데 나머지는 자세히 모른다...

18. 우에토 아야
=>보통 우리나라에는 "아즈미" 로 상당히 유명하긴 한데... 내 경우는 조금 다른편이었다...
내가 우에토아야를 알게된것은 다름이아니라, "오구라유코의 한국기행(?)" 관련 동영상을 보면서 알게된것이다
물론... 상당히 유명한 인물임에 불구하고 나와의 접점이 없어서 그다지 잘 알지는 못한다...

20. 미나미 아키나
=>역시나 마찬가지 "런던하츠" 에서 알게되었다... 그 외에는 약간의 예능계 프로그램정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번에는 저번과는 달리 상당히 잡담이 되어버렸다, 물론 저번에 워낙에 이것저것 적기도 했고 말이다(...)
2009년 이외의 순위에서는 각각... 마츠우라아야 라거나 오구라유코 라거나(그것도 2번) 하는 인물도 있었다
개인적으로는 남자순위도 한번 보고싶기는 한데... 잘은 모르겠다(...)

아무튼간에 "2009년 일본여성탤런트 인기순위 20" 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