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2/자작그림(Gallery)

[자작그림] 몽환전사 바리스 (로그레스와의 최종결전)

Initial-K 2009. 2. 9. 09:43

=>이번 그림은 평소보다 조금 더 작업시간이 길었다...
평소에 맨날 싱글캐릭터로 그리다가 한번에 3명의 캐릭터를 그리고
동시에 배경도 대충 어떻게 때우느라 조금 시간이 늦어버렸다...

꼭 한번쯤은 그려보고 싶었던 로그레스와의 최종결전 그림인데
유우코와 레이코가 한편이 되어서 로그레스의 공격을 받는 그런 그림을 그려보게 되었다만...
내가 워낙에 채색이라거나 그림실력이 부족해서 배경이나 연출이 많이 미흡한게 좀 아쉽긴하다
하지만 일단 나로서는 열심히 그렸으니 그것으로 충분할까도 싶다
다음에는 무언가 강력한 액션모션을 취하는 그림을 그려보고싶다, 물론 내 실력으로는 거의 불가능에 가깝지만...

아마도 시간날때마다 바리스 그림은 계속 그려야 될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