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1/잡담(Freetalk)

[사이코패스 테스트...] 일단 나도 한번 해보기는 했는데...

Initial-K 2009. 2. 4. 08:30
=>기본 20에, 추가 10문항을 거쳐서 "사이코패스 테스트" 를 해보게되었다
사이코패스란 무언가 사고를 저지르거나 살인충동... 아무튼 그거 관련인데...
사실 이런거 그냥 흥미본위로 나오는것이라 그리 실감나는 테스트는 아니다

여기서는 각 테스트의 문항을 그대로 가져오...지는 않기로 했다(...)

왜냐하면 그렇게 해봤자 마치 이전에 쓰던 블로그처럼 다루는 꼴이 되어버리니 말이다...
나는 그래서 여기서는 내가 받은 결과점수랑 약간의 이야기를 좀 하려고한다
흥미 본위의 테스트를 가지고 이런 잡담을 적는것도 조금 이상하겠지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테스트를 했을때 나의 결과는 7점이었다
총 40점 만점에 7점이라는 것은 일단 적은 수치이기는 하지만 중요한것은 문항들이었다
뭐랄까 정말 저지르지 않을것 같은 일이나, 일어나서는 안되는 일들에 대한 추가문항이 뭔가 좀 그렇다는 느낌일까...
아무튼간에 이거는 넘어가고... 본론을 이야기 하자면 이렇다

최근들어 연쇄살인이냐니 아니면 무슨 범죄냐니 하는것들이 인터넷을 통해서 빠르게 확산이 되어가고있다
분명 "이런것은 좋지않은 일" 이 되는게 정상이지만, 좋은건지 나쁜건지 결국 화제거리는 퍼지고 퍼진다
물론 지금의 인터넷은 예전과 달리 많이 퇴색해서 "안 좋은 이야기 일수록 더 퍼지는" 경우가 많은것도 사실이지만...
이것을 나쁘다고 생각할필요는 없겠지만, 반대로 사실 좋다고도 생각하지는 않는다만...

...뭐, 그냥 새벽에 잠깐 생각나서 잡담을 적어보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