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2/게임(Game)

[XBOX360] 스트리트파이터4 달력동봉예판 매진시작?

Initial-K 2009. 1. 31. 00:22
스트리트파이터4 달력예약판 매진행렬 (출처 : 맙소사!!! R웹)

=>오늘부터 드디어 스트리트파이터4의 예약판매가 시작되었다
나 역시도 이것을 노리고 있었고
혹시나 한정판 나오지 않나싶어서 기다리려고 했지만...

...그러다가는 이 달력판 마저도 못 구할게 될지도 모르겠다;;

본문에 링크된 사이트는 내가 게임살때 자주가는 사이트같은데
그곳에서 매진되었다는 소리를 듣고
꽤나 유명하신 공원몰에 바로 가게되었다...
그리고는 어쨌거나 결제는 했고...

기나긴 시간동안 참 많이 기다렸는데
드디어 이렇게 스트리트파이터4가 다가오는구나 싶었다
나중에 친구들 모아놓고 "아케이드대기모드" 로 놀면 재미있을듯(?)


이번겨울은 스트리트파이터4 로 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