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1/매일일기(Daily)

[2019.03.01] 계절이 바뀌는 첫날... 오늘은 왠지 위험한 날인것같다

Initial-K 2019. 3. 1. 12:26

=>언젠가 이런말을 들었다

계절이 바뀌거나, 시기가 바뀔때

사람은 감정이나 기분의 변화가 크게온다는 것이다


나 역시도 지금 마찬가지인듯하다


나는 항상 "언젠가" 라는 전제를 머리속에 가둬놓은것들이 있다

머리속에 가둬놓았다는것은, 그만큼 일으키면 안되는것들 이라는점이다

또한, 정말 언젠가는 일으킬지도 모르는것들 이라는점이다


지금 그 언젠가...의 것들이 조금씩 다가오는것을 느낀다


나는 내가 좀더 안정적이고 편안해지는날에

이 모든 "언젠가" 의 것들이 자연스럽게 사라질거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결국, 나는 안정적이지도 못했고 편안해지지도 못했다

아마도, 처음부터 이렇게 되려했던것같다


글을 뒤죽박죽 적는것은, 언제부터인가 내 주된 버릇이되어서 그런지

이번에도 역시나 마찬가지다

다만 한가지 확실한점은, 간만에 블로그에 로그인해서 이런글을 적는다는것 자체가

이미 내가 뭔가 정상적이지 않은 부분이 많다는점을 생각하게된다


이렇게 글을적으면 가끔 뭔가 풀리는것 같을때도있고

반대로, 평소에 가지고있던 안좋은생각이 더 부풀려질때도있다

하지만 어느쪽도 상관은없다, 머리속을 풀어내는데는 이게 익숙하다


약간은 머리가 좀 풀린거같다

하지만, 앞으로 약 1주일정도는 지금의 컨디션상태가 유지될것같다

1주일동안 별다른 큰일이 없다면 아무문제없을것이다


그럼 일단 마치며, 언젠가 또 생각날때 글을 적도록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