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2/자작그림(Gallery)

[자작그림] 6-7 개월만에 타블렛을 잡아보았다...

Initial-K 2013. 11. 13. 19:30




=>그리고 생각했다, 정말 하기 싫구나... 라고

"목적이 없는 그림" 을 그린다는것은 역시 힘들다, 무언가 그림을 그릴만한 목적이 있지 않으면 말이다

사실 잘 생각해보면, 내가 지금까지 열심히 그렸던 그림에는 꼭 그러한 목적이 있었다


단순히 취미로 그냥 생각나서 그리는그림도 있기야 했지만...

네이버의 그림까페에 이벤트에 참여하기위해 그렸던 뿌요뿌요 그림이나,

흡혈희미유 라고하는 만화에 빠져들면서 그 여주인공을 이쁘게 그려보고싶다는 어떤 마음가짐,

몽환전사 바리스의 여주인공을 멋지게 그려보고 싶다고했던 그러한 부분...

마물헌터요코, 환몽전기레다 에게 왠지모를 신비함을 느끼면서 열심히 그렸던 부분...


"목적의식" 이 있는 그림은 비교적 잘 그려졌고, 목적이없던 그림은 항상 시간낭비에 가까웠다


.
..
...

아니 글을 길게적으면 안된다, 나는 그림에 관련해서 글을 적다보면 항상 감상적이 되는게 문제다... 여기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