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2/게임(Game)

[최근하던게임들] DC유니버스온라인 과 이것저것...

Initial-K 2013. 9. 9. 13:43





=>스샷을 찍은것은 거의 1달전... 이 밑의 챔피언스프리포올 온라인글을 작성하기 전부터 찍어두었다

다만, 내가 요즘들어 블로그에 이것저것 바로바로 올려놓을 그러한 컨디션이 아니다보니

이것또한 스샷을 한번에 20장 가까이 찍었음에도 불구하고 딱 두장만 올려본다


우선, DC유니버스온라인을 전부 다운로드 하는데 걸린시간은 무려 10시간이 걸렸다

PS3의 느린 인터넷전송속도 때문인지, 아니면 PS3의 느린하드가 문제인지는 모르지만

설마 이렇게까지 오래걸릴줄은 정말 몰랐다


하지만 PC로 다운로드할때는 6시간정도가 걸렸던것을 기억하면, 어쩌면 그냥 당연한것이었나... 싶은 생각도 들게된다








이 게임은 게임속 필드가 매우 넓다, 사진에서 보이는 건물들이 전부 그림조각이아니라 실제로 갈수있는곳이며

지금 내가 서 있는곳은 "웨인테크" 빌딩의 옥상이다, 고담시티 맵에서 가장 큰 빌딩의 하나다

(이것보다 높은 빌딩은 아마 고담시 경시청건물... 하지만 보는면에서는 웨인테크가 분명 가장 높다)


나는 마블코믹스의 데드풀이라는 캐릭터를 좋아하기때문에 이번에도 어김없이 만들어봤는데

묘한점은, 챔피언프리포올 보다도 이쪽이 훨씬 더 캐릭터 메이킹이 더 분위기가 살았다

파츠의 숫자나 커스터마이징의 한계도만보면 이쪽이 월등하게 불리한데도 말이다




그 이외에는 부분유료화 게임인 DOA5U 정도와 엑박으로 세일할때 다운받은 캐슬배니아...

구해놓고는 아직 클리어하지 않은 갓오브워어센션, 세인츠로우3, 닌자가이덴2

PS3으로 구매한 모탈컴뱃 컴플리트... 대충 이 정도라고 본다


최근에는 안드로이드 모바일용 게임을 이것저것 건드리고있는데, 생각보다 딱 이거다싶은 게임들은 그다지...


.

..

...


그나마 이 DC유니버스온라인 마저도, 최근 이상하게 PC에서 접속이 잘 안되는바람에 PS3으로 옮겨타고말았다 (렙15까지 키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