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1/메모장(Memo)

[이쁜그림] 인터넷에서 본 아주 마음에드는 그림 한장...

Initial-K 2012. 4. 26. 11:41



=>몇몇 사람들은 알다시피 하지만, 나는 인터넷에서 누군가 개인이 직접 그린그림을 퍼오는것을 그리 달갑게 여기지 않는다

특히나 일본웹의 그림사이트에 가입하여 수없이 투고되는 그림들을 하나씩 퍼오면서

자신의 블로그에 무자비로 싣는다거나, 무슨 짤방방출이라는 말도안되는 명목으로 퍼트리는것들이 그러한편이다


그래서 나는 인터넷에서는 되도록 공개된이미지및 사진과같은것이 아니면 거의 퍼오는것 자체를 하지않는편이다


하지만, 아주 가끔... 정말 가끔은 "이 그림이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다" 는 마음이 생길때가있다

지난번 흡혈희미유의 환상적인 팬아트 역시도 그러했고 (참조 : [대고그림] 흡혈희미유 팬아트, 인터넷에서 본 너무나 멋진 팬아트...)

또 이번에 살짝 가져와 본 이 그림 역시도 마찬가지다


누가 그렸는지도 모르겠고, 또 어디서 나온 캐릭터인지도 모른다

하지만 귀엽게 생긴캐릭터가 살짝 옷을 갈아입는 장면이 수프레임 GIF로서 재생이되고

특히나 마지막에 살짝 머리를 털어놓는 모습이 너무나도 마음에 들어서 그만 나도모르게 저장하고말았다

게다가 자세히보면 옷을 뒤집어쓸때 얼굴을 살짝 찡그리는 부분도 있고

캐릭터의 머리에 달려있는 고양이같은 머리핀도 매우 좋은 포인트처럼 보인다


이 그림을 그린사람이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센스가좋다


.

..

...


하지만 내가 막상따라하려고 해보니 역시나 안된다, 뭐 당연한건가 ㅡ0ㅡ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