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1/매일일기(Daily)

[2011.09.12] 네이버의 그림까페 가입하지 말자...

Initial-K 2011. 9. 12. 21:46
그림 그리는 의욕을 되찾으려다가 의욕만 더더욱 떨어졌음
원체 내가 그림까페 같은곳에 어울리는 놈도 아닌거같고
게다가 가장 치명적인것은 내가 정말 꼴도보기 싫은 캐릭터가 너무 자주보여서 짜증난다

내가 몇년간 이니K 사용하면서 R웹 탈퇴했던것도 다 이런 이유였는데 아우...

물론 그런거 그리는사람이 잘못된거는 0.001% 도 없다
잘못된거는 그냥 내가 상당히 편견이나 가리는게 많을뿐
근데 어쩌겟나, 원체 내가 그런것을 상당히 싫어하고 있으니 말이다

그러니까 그만둬야지, 아... 진짜 요즘들어 타블렛 잡기가 싫어진다

.
..
...

진짜 정이 많이 들었던곳이라 좀 미안하긴 하다만, 뭐 별수없지 나한테는 마이너스가 되고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