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1/잡담(Freetalk)

[헉, 이게뭐지?;;] Initial-K 의 트위터(?!!!)

Initial-K 2010. 3. 15. 07:25

=>오늘 오랜만에 구글JP에서 내 이름을 검색하게 되었다
혹시나 내 일본웹에서의 계정이 검색으로 나오거나, 아니면 지금 가지고잇는 내 홈페이지가
일본웹에서 뜨지않을까 하는 생각에 심심찮게 검색을 해봤는데

...으음;; 전혀 예상하지 못한결과가 나와버렸다;;

검색결과에 "Initial-K의 트위터" 가 나오길래
나는 설마 나도모르는 사이에, 내 트위터가 존재하는가 싶어서 한번 클릭을하게 되었는데...
...정말 묘한 결과다, 설마 이러한것이 있을줄이야;;

게다가 정말 아이러니 한것은... 내 한자식 이름마저도 똑같다는 점이다 ㅡ0ㅡ;;

그런데 조금 더 검색을해보니, 정말 재미있는 결과를 볼수있었다
사실 Initial-K라는 사람은, 일본내에서는 한명의 아티스트 직업을 가진 사람인데
아무래도 의외로 꽤나 이름이 알려진 사람이 아닌가싶다
어쩌면, 내가 그분의 이름을 그대로 가져다쓴꼴이 아닌가 싶지만... 뭐, 그렇다고 또다시 JGAMER라는 이름을 쓸 일도없지않은가?

아무튼간에 묘한결과였지만, 은근히 재미있는 결과라는 생각이 들어서 한번 적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