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2/연애육성게임(Girls)

[EVE시리즈] EVE The Lost One 에 대한 잠깐의 생각...

Initial-K 2010. 3. 11. 02:11

=>어제 약 2차례의 글을 이 게임에 대해서 글을 적게 되었다
하지만 사실 나는 이 게임을 아직 접해본적이 없기때문에, 왠지 조금 더 이 게임에 대해서 알고싶었고
아마도, 오늘 하루는 이 게임에 대해서 이래저래 조사를 한 시기가 아닌가싶은 생각도 든다

그런데, 너무 깊이 알면 위험하다고 했던가... 나는 어쩌면 선택을 잘못하고 있는게 아닌가 싶다

일단 내가 이 게임에 대해서 알아본결과, 다른것은 몰라도 단 하나만큼은 알수가 있었다
"이브 더 로스트 원은 흑역사의 작품" 이라고 하는 것인데
사실 이 말은, 오래전 이브버스트를 작업한 그 이후에도 살짝 들어본 기억이 있어서인지 몰라도
뭔가 슬슬 불안함이 다가오고 있음을 새삼 느낄수가 있다

일단, 그래도 바리스X 마냥 쓰레기같은 게임은 아닐거라 믿고는 있지만
이게 오히려 내가 가진 이브버스트에 대한 추억을 뭉개줄지, 아니면 오히려 반대로 더 키워줄지는 직접 해봐야 알겠지만
일단 기분좋은 마음으로 접할수만은 없다는것 만큼은, 왠지 명심해둬야 할것같다

일단 우선 지금은 이브버스트의 작업이 우선이다, 엔딩 마지막의 그 코멘트를 들을때까지는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