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1/매일일기(Daily)

[매일일기] 2009. 05. 09 - 핸섬슈트

Initial-K 2009. 5. 9. 22:23

오전- J-POP을 들으면서 인터넷을 조금했지만, 이때당시만 해도 인터넷이 자주끊겼다...

오후 - 역시나 마찬가지 자주끊기는 인터넷이 약간 골치아픈 상황...
그러고보니 오늘은 TBS에서 "CDTV & 랭크왕국" 을 봐야하는 날인데... 이대로는 방송을 못 볼가능성이 높다
...그래서 나는 홧김에 모뎀을 껏다가 다시켜버렸는데... 이제서야 끊김이 없이 잘 된다(...)
오늘의 교훈이라면 역시 - 인터넷회선이 이상하면 모뎀을 껏다가 키면 편하다(?)

저녁 - 원래대로면 인터넷방송을 봐야하지만... 인터넷을 조금 더 하면서 이것저것 이런저런 정보를 모았다
그 덕분에 TBS랭크왕국에서 자주 접했던 영화 "핸섬슈트" 를 조금 알아봤고
지금은 슬슬 감상해볼까 준비中이다... ("이키가미(마츠다쇼타)" 도 있긴한데 이거는 다음에 감상해보려한다...)

사실 갑자기 이 "핸섬슈트" 가 생각난 이유는... 오늘의 꿈 내용이 조금 관련이 있는데...
오늘 오전에 꾸었던꿈에서 연예인 타니하라쇼스케 가 나왔는데... 어느건물인지 병원인지 학교인지 몰라도
어떤 여성이 손을붙잡고 끌고가더니, 건물옆 벤치에서 서로 같이 우리나라말로 이야기하는 꿈이었다 (난 가끔 꿈을 3인칭으로 꾼다)
그런데... 요즘들어 내가 "타니하라 쇼스케 - 핸섬슈트" 라는 생각을 자주했던 탓인지 몰라도...
꿈속에서 두 사람이 이야기하는 장소의 뒤에 이 핸섬슈트의 포스터가 붙어있던 것 이었다
...그 이후 내가 잠에서 깨었는데, 결국 그것을 계기로하여 지금 이렇게 "핸섬슈트" 를 감상하려고 하는것이다...

밤 - 지금부터 CDTV하기전까지 영화 "핸섬슈트(타니하라 쇼스케)" 를 감상하려고한다, 감상평가는 다음기회에...

새벽 - 방금전 00시 30분... 드디어 "핸섬슈트" 를 전부 감상했다...
일단 자세한 감상문은 다음으로 미루고 지금은 "JCD(재팬 카운트다운)" 을 보고있는中...
Fraps를 켜놓고 이것저것 캡쳐해야 하니 일단 잠시...


이번주 CDTV의 순위(라고해도 사실 이 방송은 실제순위와 1주간 차이가 있다)에서는
부동의5위 에그자일과 더불어서 1위에는 "NEWS" 의 노래 오르게 되었다
사실 이 노래의 경우는 일본CF에서도 자주들은 노래라서 익숙한데, 실제로 들어보니 꽤나 느낌이 좋았다
그 외에는 하가렌 엔딩테마로 유명한 시도의 노래도 있는데... 이건 아마도 다음주쯤에 1위할듯 (현재시점에서 얼마전 1위했었으니까)


그리고 한주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프로그램 "랭크왕국" 을 시청


이번에는 게임판매순위가 아니라 신작게임의 홍보영상이 잠깐 나왔는데... 이미지는 일본판 매스이펙트...



마지막으로 랭킹G에서는 "지금까지 가장 많았던 남자친구와 헤어진이유" 가 설문조사가 되었는데 역시 "성격차이" 가 가장 많았다
그 밖에는 "만나는 시간이 적어서" 라거나 "바람기" 등등의 이유도 존재...
아무튼간에 이렇게 오늘도 랭크왕국까지 감상을 마치게 되었다...

...근데 모처럼 "핸섬슈트" 가 아직도 DVD랜탈 10위권안에 있는가 확인하려했는데
이번주는 아쉽게도 DVD랜탈순위가 나오지 않았다
뭐... 다음주쯤이면 순위권에 있을거라 생각은 안하지만, 일단 다음주를 한번 봐야겠다

그러면 오늘도 여기까지, 영화 "핸섬슈트" 에 대한 감상은 조만간 적어볼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