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1/블로그일기(Diary)

[Pixiv에서 받은메시지] "몽환전사 바리스" 일러스트전문 유저로부터...

Initial-K 2010. 1. 22. 15:55

처음 뵙겠습니다 "고토부키"라고합니다. 즐겨찾기에 등록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와우 반갑습니다. 사실 pixiv 시작한 계기라고 Initial - K 's 씨의 우마우마 바리스 일러스트였고요.
이 사람, 발상이 재밌다! ! 라고 생각했습니다 여기야말로 존경하고있습니다.
괜찮으시면 마이삐쿠되어 수 없을까요? 잘 부탁드립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해당된 메시지는, Pixiv의 몽환전사바리스 일러스트 전문유저인 "고토부키" 라고하는 사람에게서 받은 메시지다
내용은 바로, 나에게 친구추가를 신청함과 동시에 더불어서
자신이 반대로 Pixiv를 시작하게 된 계기가 나의 일러스트 때문이라고 하며 오히려 감동했다고 하는 메시지내용이다

사실 그림을 잘 안그리게 된 작년... 내가 픽시브에 다시금 간것은 9월이나 10월쯤부터 다시 약간의 그림을 그리기시작하면서다
그때 바리스 태그를 눌렀을때 나오는 수많은 그림들이 나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그 그림을 그린 사람이 바로 이 "고토부키" 라고하는 단 한명의 사람임을 알게되면서
이분이야말로 픽시브의 바리스 일러스트 전문유저라고 인식하게 되었다

나에게 있어서는 한마디로 배울점이 많은 유저라고 할수있다...

그런데 설마 이런식으로, 오히려 그분이 나로인하여 픽시브를 활동하게 되었다는것을 생각해보면
어쩌면... 내가 지금까지 뻘질나게 그렸던 바리스 그림들의 의미가 제대로 통하지 않았나 싶다
사실 "바리스X" 라고하는 외도의 작품에 분노했기에, 나는 몽환전사바리스 팬픽을 그리기 시작한것인데
이런식으로 좋은 결실을 맺게된것에 왠지 조금 감동해버렸다

앞으로는 미뤄두었던 바리스 그림도 자주 그려야겠다, 올 한해... 아무래도 그림을 자주 그릴수 있을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