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2/자작그림(Gallery)

[보고그림] 흡혈희유이 (완성그림)

Initial-K 2012. 7. 29. 20:53




=>이번에는 이전에 그렸던 흡혈희유이 그림을 다시 손을 보면서 완성그림으로 바꿔보았다

사실 나는 흡혈희유이 에 대해서는 그다지 크나큰 관심은 가지고 있지 않았다

그렇기때문에 만화책도 구매만 해 놓고는 제대로 읽지는 않았다


하지만 새벽에 1권부터 3권까지 전부 읽게되면서 점차 흥미를 가지기 시작했다

미유와는 달리 순진하고 귀여운 부분이 느껴지는것이 왠지 또다른 매력을 느낄수가 있었기때문이다

검은 단발머리에 순진하면서도 신비한느낌이 있는 캐릭터라는 점이 주된 매력포인트가 아닌가 싶다


앞으로는 유이도 가끔 자주 그려줘야 겠다는 생각이 든다


.

..

...


원래는 흡혈희미유 시리즈에서 검정머리 여인하면 란카가 최고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