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메뉴2/게임(Game)

[WWE2K] 22부터 25까지 My RISE 캐릭터

Initial-K 2025. 5. 26. 09:10

=>My RISE 모드가 첫 도입된 WWE22부터

최신작인 WWE25까지

각각 해당모드에서 사용한 My캐릭터의 스크린샷을 잠깐 올려본다

 

 

 

 

 

WWE2K22 - THIN 4번체형, 크루저웨이트

 

=>WWE22에서는 레슬엔젤스 캐릭터 40명을 스스로 제작하면서

크리스모건을 비롯하여 해외단체(IWWF, AAC, EWA, GWA 기타등등) 의 레슬러는 헤비웨이트로 제작하고

일본단체 (NJWP, JWI, WARS 등등) 의 레슬러는 크루저웨이트로 제작하였기에

기본적으로 마이캐릭터도 그에 따라서 크루저웨이트로 제작하였다

 

초창기라 지금와서 게임을 해보면 완전히 왜소해보인다

 

 

 

 

 

 

 

 

 

WWE2K23 - MEDIUM 4번체형, 크루저웨이트

 

=>마찬가지로 크루저웨이트, 하지만 체형은 조금있게 하기위해서 THIN에서 MEDIUM으로 변경했다

본래는 LIGHT HEAVYWEIGHT 로 설정하려했으나

이때당시는 유니버스 모드를 그렇게 잘 하는 편이 아니었고 GM모드만 자주했기에

여성캐릭터는 헤비웨이트보다 조금 더 낮은쪽으로 맞추는게 적당하다고 생각했다

 

 

 

 

 

 

WWE2K24 - MEDIUM 6번체형, LIGHT HEAVYWEIGHT

 

=>24부터 유니버스모드를 다시금 열심히 하게되면서

캐릭터의 체급이 크루저웨이트로 설정되어있으면 헤비웨이트 한정 챔피언타이틀에 도전할수 없다는 점에서

체형을 그 중간인 라이트헤비웨이트로 설정

이전보다 좀더 체격이 있게끔 하기위해 체형을 6번으로 설정하였다

 

 

 

 

 

 

 

 

WWE2K25 - MEDIUM 8번체형,  LIGHT HEAVYWEIGHT

 

=>설정자체는 24와 동일, 하지만 체형을 라이트이긴 하지만 헤비웨이트에 맞춰서

좀더 있게 하기위해 8번체형으로 변경했다

사실 여기까지 설정했을때 너무 살이 불어난거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었는데

정작 ENTRANCE 입장신에서보면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이대로 놓아두고있다

 

시험삼아 LARGE 체형도 해봤지만, 이 경우 너무 살이 불어난듯하여 MEDIUM으로 다시 재변경하였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실 뜬금없이 갑자기 이런 글을 적게 된 이유는

22부터 하나씩 천천히 다시금 GM모드를 하던도중에

초창기의 그 왜소하고 자그마한 My캐릭터가 경기하는것을 보다보니

 

뭔가 시리즈가 가면갈수록 My캐릭터가 점점 체형이 붙는 듯한 느낌이 들면서

한번 쭉 22부터 지금까지 살짝 다시 둘러봤는데

마치 한편 지나갈때마다 성장하듯이 변화하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모처럼이다 싶어서 22부터 쭉 캡쳐해봤다

 

그만큼 지금와서볼때 22의 My캐릭터가 너무 체형이 왜소하다는점이고

시간이 지나면서 그래도 잘 자란(?) 듯한 느낌이 들어서

그 흔적을 차례대로 남기고자 글을 적게되었다

 

개인적으로 볼때 스탠딩 상태의 캐릭터가 가장 잘 나온것은 2K24

스스로도 캐릭터를 가장 공 들여서 만든쪽은 24였다

 

GM모드에서 POWERCARD 만 초기화 안되었다면 좋았을텐데... 2K24는 여러모로 아쉽다